Quick Menu

자주묻는 질문

총 게시물 : 27

자주묻는질문번호,제목,작성자,작성일,조회수 항목이 있습니다.
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
27 [신청]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동의에서 다음페이지 이동불가 2022-06-15 409
26 [신청] 고객 설비찾기 메뉴에서 주소로 검색하니 조회되는 설비가 없다고 나옵니다. 2022-02-08 2333
25 수수료 내역서를 받고 싶습니다. 어떻게 이용할 수 있나요? 2022-02-08 2913
24 [확인증] 비회원으로 로그인 후 확인증 출력 시 꼭 해당시설의 대표자로만 비회원인증(공동인증서, 문자, 카카오페이) 후 출력이 가능한가요? 2022-02-08 1845
23 [신청] 휴대폰에서도 신청이 가능한가요? 2022-02-08 1357
22 [신청] 사용전검사 신청 중 "step3.고객정보입력-검사대상 한전고객번호찾기"에서 한전고객번호를 입력했지만 조회가 되지 않습니다. 2022-02-08 1994
21 [신청] 비회원으로 로그인을 했는데 신청이 안됩니다. 2022-02-08 1065
20 [신청] 신청을 완료했지만 수수료 납부하는 메뉴가 없습니다. 어떻게 납부할 수 있나요? 2022-02-08 3499
19 [신청] 정기검사 신청 시 수전설비와 내연력발전설비가 동시에 선택이 안되는데 발전설비는 별도로 신청해야 하나요? 2022-02-08 1566
18 [신청] 정기검사 신청 시 주소 또는 고객안내번호로 조회 시 대표자, 상호가 이전 정보로 조회되는데 금회 검사 신청 시에 이전 정보로만 신청이 가능한가요? 2022-02-08 1662